content="43d530a27c1851408e54ef343518959b7d5bdf3e" /> 홍콩 감독 왕정(王晶): 화면발이 가장 안 좋은 여자 스타는 왕조현

중국문화이야기

홍콩 감독 왕정(王晶): 화면발이 가장 안 좋은 여자 스타는 왕조현

육육팔팔 2021. 10. 3. 00:03
반응형

 

홍콩의 전설적인 스타 왕조현(王祖賢:왕주시엔)은 1987년 영화《천녀유혼:倩女幽魂》으로 영화계 여신으로 등극했고, 「아시아 최고의 다리」와 「아시아 제일 미녀」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녀와 여러 작품에서 같이 작업한 홍콩 감독 왕정(王晶)은 「왕조현은 절세미인이 아니고 화면발이 가장 안 받는 여자 스타이며, 왕조현의 다리는 매우 안 이쁘다」라고 말했습니다.

 

 

왕조현과 왕정 감독

 

 

왕정 감독은 왕조현이 15살때 알게 되었고, 두 사람의 우정은 매우 돈독하다고 합니다. 그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왕조현은 매우 똑똑하고 아름답다. 그녀는 90점 이상의 미모를 지니고 있는데,  화면에서는 75점 정도의 아름다움만 드러나고 사진발도 가장 안 좋은 여자 스타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왕조현의 다리가 매우 아름답다고 칭찬하는 것에 대해서도 왕정 감독은 「왕조현의 다리는 못생겼다.」라고 반박하며, 

 

「그녀의 다리는 매우 길지만 곡선이 아름답지 않아서 그녀를 촬영하게 되면 반드시 카메라 렌즈를 멀리에서 찍어야 곡선이 보이지 않는다.」라고 말했습니다.

 

 

왕조현

 

 

왕조현은 왕정 감독이 자신을 이렇게 평가한 것에 대해 화를 내지도 않고 큰 소리로 웃으며 「이것은 내 본연의 모습이 더 예쁘다는 것을 말한다고 생각한다」라며

 

 

「내가 평생 동안 영화의 화면 속에서 살지는 않을 것이고,  화면발도 잠깐의 일일 뿐이다. 내가 평생 영화를 찍을 것도 아닌데 진정한 나 본연의 자신이야말로 평생의 일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 대만 yah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