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43d530a27c1851408e54ef343518959b7d5bdf3e" /> 유역비 우산 받쳐주던 양멱(양미):지금은 유역비보다 더 인기스타

중국문화이야기

유역비 우산 받쳐주던 양멱(양미):지금은 유역비보다 더 인기스타

육육팔팔 2021. 10. 11. 00:09
반응형

15년 전 유역비(劉亦菲)에게 우산 받쳐주던 양멱(楊冪)이 지금은 더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데뷔 후 힘든 무명 시절을 이겨내며 끊임없는 노력으로 성공하고 스타가 됩니다.

 

15년 전 유역비 곁에서 우산을 받쳐주던 스타는 당시엔 무명이었지만 지금은 인기가 유역비를 뛰어넘었고 자신이 대표로 있는 회사를 설립하였는데 그녀는 바로 「중국 최고의 다리를 뽐내는」 양멱(楊冪 Yángmì 양미)입니다.

 

 

양멱(楊冪)                   출처 : 대만 yahoo

 

 

아역배우로 배우 생활을 시작한 양멱(Yáng양미)은 2006년 유역비와 황효명(黃曉明) 주연의 《신조협려:神鵰俠侶》 드라마에 작은 배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이 드라마를 촬영하던 시기에 유역비는 이미 인기 있는 스타가 되었었고, 양멱은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지는 못했습니다.

 

 

한 네티즌이 당시 양멱이 유역비에게 우산을 받쳐주는 사진을 찾아내어 공개가 되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 사진을 보고 상당히 놀라워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신조협려》촬영 시 유역비와 양멱     출처 : 대만 yahoo

 

 

비록 《신조협려:神鵰俠侶》에 출연했을 때는 인기가 별로 없었지만, 이 드라마를 계기로 후에 고전 사극 《궁:宮》에 출연하게 되어 빠른 속도로 성장하여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 후, 양멱은 《삼생삼세십리도화 : 三生三世十里桃花》에서 주연을 맡아 흥행을 이끌며 스타의 반열에 오르게 되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얼마 전 2017년~ 2020년의 중화권 연예인들의 수입에 대한 결과가 나왔을 때 양멱은 14.296억(중국돈)으로 5위에 이름을 올려 6위 유덕화보다 앞섰고, 유역비는 15위에 올랐습니다.

 

 

 

 

출처 :  대만 yahoo

         三立新聞網